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테마여행

총(전체) 108

부산의 서쪽하늘 보러가자

클릭수317   리뷰수0   좋아요0
매일 같은 듯 다른 모습으로 우리에게 위안을 주는 게 있다. 그것은 바로 ‘하늘’! 마음 답답할 때 눈부시고 탁 트인 하늘 한번 올려다보면 그 어떤 말을 듣는 것보다 따뜻한 위로를 받을 때가 있다. 하지만 하늘이라고 다 같은 하늘이 아니다. 어떤 풍경과 어우러져 있느냐에 따라 하늘의 멋과 색이 변한다. 송도, 영도, 부산항을 끼고 있는 부산 서쪽 하늘의 풍경은 수려한 쪽빛 바다와 화려한 도심과 어우러져 이색적이고도 환상적인 풍광을 자아낸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부산의 서쪽 하늘을 온전하게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를 찾아가 보자.
부산시 > 서구

색다른 부산바다! 몽글몽글 몽돌해변으로 떠나요~

클릭수1316   리뷰수0   좋아요1
부산에서 널린 게 바다고 뻔하디뻔한 것이 바다이지만 여전히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바다가 있습니다. 바로 몽돌해변입니다.  '부산 바다' 하면 해운대나 광안리처럼 해수욕장을 먼저 떠올리실 분들이 많겠지만 모래사장 대신 몽돌이 가득한 해변이 부산 곳곳에 꽤 많습니다. 몽돌해변으로 유명한 여수나 거제도 못지않은 곳들이니 두 눈 크게 뜨고 주목해 주세요. 부산 바다의 색다른 멋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부산시 > 남구

로케이션 인 부산 <영화의 거리>

클릭수1064   리뷰수0   좋아요1
알록달록, 오묘하고 다채로운 색! 여기에 봄바람만큼이나 살랑이는 가을바람이 더해진다면 왠지 마음이 간질간질해진다. 이 순간 필요한 게 있다면 그것은 바로 ‘사랑’! 왠지, 사랑에 빠지고 싶은 계절 가을, 이 가을에 꼭~ 어울리는 영화가 있다. 바로 부산 올 로케이션으로 부산의 대표 명소는 물론 숨겨진 명소까지 아름답게 담아낸 ! 주인공인 이완(도영)과 한선화(선화)는 부산 곳곳을 다니며 만나고, 사랑하고, 헤어지고 또 다시 만나는데... 를 보고 나면 누구나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또 누구나 부산에 가고 싶은 바람이 생긴다는 것! 영화 속에 담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부산의 명소를 찾아가보자.
부산시 > 기장군

다대포 하루 여행 코스

클릭수2980   리뷰수0   좋아요2
부산에서 걷기 좋은 여행지 하면 생각나는 여러 곳이 있지만 그중에 다대포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걸으며 여행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다대포의 유명한 노을뿐만 아니라 등산, 오션뷰 카페, 야경까지 예쁜 포인트들이 있어 하루 종일 다대포에서 있어도 될 만큼 다대포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아침부터 밤까지 다대포에서 하루 종일 여행 코스, 지금 즐기러 가보자! 추천코스 [1]몰운대 트레킹 [2]고우니 생태길 [3]다대포 노을 [4]다대포 야경 [1] 몰운대 트레킹
부산시 > 사하구

일상공간을 감동으로 : 용두산공원 달토끼 야간 포토존

클릭수10697   리뷰수0   좋아요6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달 달 무슨 달 쟁반같이 둥근달 어디 어디 떴나? 용두산 공원에 떴지’ 유난히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며 다가 올 새해에는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염원합니다. 지치고 힘든 일상을 보내는 모두에게 건네는 작은 위로, 잠시나마 행복해지는 시간, 용두산 공원 달토끼 야간 포토존과 함께 하세요.
부산시 > 중구

초량명란로드

클릭수7750   리뷰수0   좋아요0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밥도둑이라 불리며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명란젓, 이 오동통통 맛있는 명란의 발상지가 부산 동구라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1900년 대, 부산 최초 대형 물류창고가 있던 초량으로 국내에서 잡힌 모든 명태가 집결되었다고 해요. 이때부터 영양 좋고 식감 독특한 명란을 여러 방법으로 조리해 먹었다고 합니다. 명란의 진짜 발상지, 초량명란로드를 걸어봅시다! 초량명란로드 남선창고터 초량이바구길 담장갤러리 168계단 이바구충천소 명란셀프쿠킹클래스
부산시 > 동구

해운대 해변열차의 낭만을 선사하는 부산그린레일웨이 산책로

클릭수10923   리뷰수0   좋아요3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넓은 바다와 푸른 하늘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기찻길 옆 산책로, 생각만으로도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더불어 이색적인 자태 뽐내며 빵~ 하고 지나가는 해변열차, 옛 모습을 닮은 고풍스러운 부산그린레일웨이 기찻길 산책로를 방문해 보세요. 부산그린레일웨이 전체구간 해운대 올림픽교차로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 옛 해운대역 미포 달맞이공원 청사포 구덕포 옛 송정역 동부산관광단지 오늘의 산책코스: 미포-해운대해변열차 미포정거장-달맞이터널-청사포-다릿돌전망대-구덕포-송정
부산시 > 해운대구

동부산 힐링 가족여행! 해운대‧기장

클릭수14407   리뷰수0   좋아요5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설렘 가득한 첫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 코스를 따라가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바다와 숲, 문화, 그리고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알찬 루트랍니다. 1일차 : 해운대‧송정 해운대해수욕장/아쿠아리움/동백해안산책로 부산시립미술관/고은사진미술관 해운대해변열차 송정해수욕장/죽도공원
부산시 > 해운대구

오늘의산책_배산숲길

클릭수4497   리뷰수0   좋아요1
등산 초보인 사람 다 모여라~! 동글동글하고 나지막한 배산(256M)에 깨알같이 조성된 둘레길, 운동화 끈 동여매고 초보 맞춤형 트레깅을 시작해 보세요. 울창한 나무숲이 둘레길을 감싸고 있어 싱그러움 가득한 기분 좋은 트레킹 코스가 될 거예요.
부산시 > 연제구

낭만이 가득한 동구 원도심 여행

클릭수8590   리뷰수25   좋아요28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 야간관광 100선 중에는 부산의 이바구길 달빛샤워 야간걷기 축제도 있답니다. 동구 원도심의 매력을 찾아 즐겁고 편안하게 걷는 길, 2020 달빛샤워 시즌 2-「소소 낭만 야행」의 코스를 따라가 볼까요?
부산시 > 동구

야외 힐링 여행지! 오륙도에서 금정산까지

클릭수20265   리뷰수61   좋아요72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산에서 힐링 충만 1박 2일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해안산책로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눈에 담고 부산의 진산에 올라 자연의 경이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바다는 좋지만 등산은 자신 없다고요? 걱정은 노노! 케이블카 타고 즐기는 가벼운 트레킹이니까요^^ 이제 코스를 따라 출발해 볼까요?
부산시 > 남구

하늘하늘한 부산 가을물결 패키지

클릭수7987   리뷰수55   좋아요72
늦가을의 부산은 더욱 하늘하늘하다는 거 아세요? 절정의 단풍은 시간이 지나면 그 아름다움이 퇴색해 가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어느새 새로운 색채의 향연을 펼치고 있는 갈대와 억새. 점점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 더 늦기 전에 자연이 선사하는 늦가을 정취를 담으러 가는 건 어떠세요?
부산시 > 사하구

오늘의산책_사상근린공원

클릭수2459   리뷰수31   좋아요51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장소는 없을까 고민 중이라면 딱 맞춤형 사상근린공원으로 가보실까요? 테마형 미니 정원과 모험놀이장이 멋지게 조성된 사상근린공원, 아이들을 위한 야외 활동지로 주저 없이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부산시 > 사상구

야외 독서 명당

클릭수7118   리뷰수38   좋아요40
물들어가는 단풍과 기분 좋은 바람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부산의 가을, 책 한 권만 있으면 야외 독서 명당이 되는 공원에서 소박한 북스테이(bookstay)를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멋들어진 서점이나 낭만적인 숙소는 없어도 하루 종일 책과 함께 하는 나만의 북스테이를 누릴 수 있다면 그곳이 바로 진짜 독서 명당!
부산시 > 부산진구

힐링하기 좋은 부산 어촌마을

클릭수21240   리뷰수114   좋아요128
부산의 매력은 다양한 자연환경이다. 고층빌딩이 즐비한 대도시임에도 바다와 강, 산과 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천혜의 자연이 부산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색다른 부산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가덕도를 주목하자. 부산시민들에게도 아직 낯선 가덕도는 대도시 부산을 까맣게 잊을 이색 풍경이 곳곳에 넘쳐난다. 특히 가덕도 곳곳에 자리한 어촌마을은 일상에 지친 나에게 여유와 쉼을 선물해줄 최적의 힐링 스폿이다.
부산시 > 강서구

오늘의산책_부산그린레일웨이

클릭수9877   리뷰수19   좋아요27
쾌청한 하늘, 산들거리는 바람, 적당히 따가운 햇살. 일도 공부도 아무것도 손에 잡힐 것 같지 않은 전형적인 가을날엔 애써 뭔가 하려 말고 좀 편히 쉬어가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스칩니다. 머릿속에 내려앉은 찌뿌둥한 생각도 정리하고 가벼운 스트레칭 즐기며 금세 새로운 기운 충천 가능한 곳이라면 참 좋겠죠. 도심 속 공기 청청구역 부산그린레일웨이 산책로가 바로 그런 곳이랍니다! 부산그린레일웨이 전체구간 해운대 올림픽교차로-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옛 해운대역-미포-달맞이공원-청사포-구덕포-옛 송정역-동부산관광단지 오늘의 산책 코스: 올림픽교차로 – 부산기계공고 – 옛 해운대역 구간
부산시 > 해운대구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