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축제

총(전체) 32
부산푸드필름페스타

부산푸드필름페스타

클릭수1632   리뷰수2   좋아요2
부산푸드필름페스타는 ‘영화’와 ‘음식’을 매개로 다양한 푸드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음식영화 축제의 장입니다. 섹션 별로 나누어진 다양한 영화상영 프로그램을 즐기고 전문가와 함께 영화 속 음식이야기를 나눕니다. 포트럭테이블을 비롯하여, 푸드테라피존, 수제맥주존, 푸드트럭존, 플리마켓 등 풍성한 야외 부대행사도 진행됩니다. 영화 속 음식이 궁금하세요? 부산 로컬 음식을 맛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이색영화축제를 놓치지 말아야죠.^^ 영화를 맛있게 감상하는 방법, 부산푸드필름페스타로 오세요!
부산시 > 해운대구
영화로 물드는 부산의 10월, 부산국제영화제

영화로 물드는 부산의 10월, 부산국제영화제

클릭수4170   리뷰수3   좋아요3
10월이 되면 부산은 또 하나의 바다에 빠져들게 된다. 바로 영화의 바다, 아시아 최고의 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가 바로 그것이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화제로 자리 잡은 부산국제영화제는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과 남포동 BIFF광장을 중심으로 치러진다. 센텀시티의 메인행사는 전 세계에서 출품된 다양한 영화, 부산국제영화제를 위해 태어난 전용상영관 영화의 전당, 편리한 교통 등의 이점을 살려 ‘깔끔하고 화려한’ 느낌을 준다. 남포동의 BIFF광장에서는 시민과 영화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비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커뮤니티 비프는 영화제 초기, 영화 상영이 끝난 후 영화인과 관객이 소주 한 잔 나누며 어울리던 ‘친근하고 끈끈한’ 느낌을 살려냈다.
부산시 > 해운대구
세계 최고의 케이팝 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세계 최고의 케이팝 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클릭수3304   리뷰수0   좋아요2
케이팝이 한류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이 이제는 더 이상 놀랍다거나 낯선 일이 아니다. 하지만 부산에서 케이팝 공연을 보기란 여전히 쉬운 일은 아니‘었’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BOF가 시작되면서 그 말은 틀린 이야기가 됐다. 세계를 들썩이게 하는 케이팝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무대! 부산의 가을밤을 에너제틱한 음악으로 물들이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다.
부산시 > 북구
아름다운 부산 밤하늘의 하모니, 부산불꽃축제

아름다운 부산 밤하늘의 하모니, 부산불꽃축제

클릭수4736   리뷰수3   좋아요4
부산의 가을은 화려한 불빛으로 꽃핀다. 광안리 해변은 물론, 광안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곳이라면 부산 곳곳에 사람들이 모인다. 사람들의 수많은 이목이 광안리 바다와 하늘에 활짝 핀 불꽃에 하나로 모였다. 지금은 바로 부산불꽃축제의 시간이다. 반짝이는 광안대교가 보이기 시작한다. 광안대교가 가까워질수록 사람들은 점점 모여들어서 점차 발 디딜 틈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가을밤 기분 좋을 정도로 쌀쌀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불꽃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표정은 피어날 불꽃보다도 밝은 듯하다. 부산불꽃축제를 더욱 즐겁게 즐기기 위한 아이템에는 무엇이 있을까? 무엇보다 보온에 신경을 쓰는 게 좋다. 낮에는 따뜻한 날씨일지라도 가을밤바다는 바람도 많이 불고 춥기 때문에, 출발할 때는 약간 덥다고 느낄지라도 따뜻한 외투도 입고 담요도 챙기는 것이 좋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이 광안리에 모이는 만큼 한 번 자리를 잡으면 불꽃축제가 끝날 때 까지 다시 나갔다가 자리로 돌아오기 쉽지 않다. 불꽃축제와 함께 즐길 먹을거리와 마실 거리를 미리 챙기고, 화장실도 자리에 앉기 전에 미리 해결해서 난감한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하자. 미리 도착해서 함께 불꽃축제를 즐길 사람들과 먹을거리를 나누며 기다리는 시간. 긴 시간 같지만 점점 많아지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즐거운 축제의 분위기에 젖어 들다보면 어느새 주위는 어둑어둑해진다. 이제 불꽃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부산시 > 수영구
음악에 적셔진 한 여름 밤의 열정!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음악에 적셔진 한 여름 밤의 열정!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클릭수3832   리뷰수2   좋아요2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부산의 한여름, 한산하고 드넓은 삼락생태공원에 하나 둘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어느새 공원 한쪽에 마련된 웅장한 무대 앞은 구름같이 몰려든 관객들로 들썩인다. 이윽고 온몸을 울리는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 가슴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보컬의 시원한 노랫소리가 넓디넓은 공원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밴드가 연주하는 리듬에 하나 된 사람들이 발을 맞춰 뛰는 소리가 또 하나의 악기가 돼 분위기는 절정을 향해 간다. 무더운 7월, 음악으로 온몸을 적시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의 한 장면이다.
부산시 > 사상구
축제의 바다 속으로

축제의 바다 속으로

클릭수4583   리뷰수1   좋아요3
타오르는 태양, 시원한 바다, 금빛 백사장, 화려한 네온사인, 신나는 음악!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부산의 대표 여름축제, 부산바다축제를 소개한다.
부산시 > 수영구
해양에 대한 모든 것, 부산항축제

해양에 대한 모든 것, 부산항축제

클릭수3846   리뷰수1   좋아요1
항만축제라는 새로운 컨셉의 축제로 해양‧항만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함께 즐기고 배우는 체험형 축제, 부산항축제가 매년 5월 부산에서 열린다. 20여분에 걸친 개막 불꽃축제가 장관을 이룬다. 또한 해군함정이나 크루즈를 타고 부산항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대형선박 공개행사, 가족과 함께 걷기, 스탬프투어, 각종 해양레저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문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제13회 부산항축제 안내 일 정 : 2020. 11. 28(토) ~ 11.29(일)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100% 사전예약제 및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되며, 체험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부산시 > 동구
동래 언덕 위에 피어나는 역사 속 그 날, 동래읍성 역사축제

동래 언덕 위에 피어나는 역사 속 그 날, 동래읍성 역사축제

클릭수4750   리뷰수1   좋아요1
10월은 축제의 달. 부산 역시 수많은 축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지만, ‘역사’라는 명확한 테마를 가지고 20년이 훌쩍 넘게 동래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동래읍성 역사축제’는 청명한 가을에 만나기 딱 좋은 축제다.
부산시 > 동래구
어방이 궁금해? 궁금하면 광안리어방축제

어방이 궁금해? 궁금하면 광안리어방축제

클릭수3334   리뷰수0   좋아요0
매년 4월, 옛날 어업협동체 ‘어방(漁坊)’의 전통을 이어가는 광안리어방축제가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그 화려한 막을 연다. 수천의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경상좌수사 행렬이 축제의 개막을 알리고, 고기잡이 나가는 어부들의 놀이판 좌수영어방놀이가 흥을 돋운다. 멋들어지게 재건한 수영성 주위로 늠름한 수문장들의 교대식을 구경하려는 사람들이 모여든다. 맨손으로 활어잡기에 성공한 참가자의 환한 얼굴에서선 축제의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축제 취소 안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광안리어방축제는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재개 시 별도 안내)
부산시 > 수영구
보고 듣고 맛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부산자갈치축제

보고 듣고 맛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부산자갈치축제

클릭수3261   리뷰수0   좋아요1
매년 10월이 되면 부산 바다의 정기를 느낄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바로 부산자갈치축제가 그것! 부산 대표 수산시장 중 하나인 자갈치시장에서 약 4일간 진행되는 축제는 싱싱한 해산물과 화끈한 부산 아지매들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바다의 향연이다.
부산시 > 중구
다대포 바다를 물들이는 예술의 향기, 부산바다미술제

다대포 바다를 물들이는 예술의 향기, 부산바다미술제

클릭수4568   리뷰수1   좋아요1
자연 그대로의 바다를 간직한 다대포 해수욕장. 그리고 그 바다 속에 마치 자연의 일부처럼 스며들어있는 예술전시물들. 자연과 사람의 조화를 이미지로 보여준다면 바로 부산바다미술제의 사진들이 아닐까? 광활한 다대포 바다를 물들이는 예술의 향기 속에 빠져보자. 가까이 느껴지는 바다내음을 따라, 푸르른 녹음이 잔잔한 다대포 해변공원을 걷다보면 두 눈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넓은 다대포 해수욕장이 모습을 드러내고, 나무에 대롱대롱 매달린 조형물을 보며 드디어 부산바다미술제가 시작됐구나! 느낄 수 있다.
부산시 > 사하구
해운대 밤바다를 낭만으로 물들이는 해운대빛축제

해운대 밤바다를 낭만으로 물들이는 해운대빛축제

클릭수4906   리뷰수6   좋아요6
추운 겨울의 밤거리를 낭만적인 불빛으로 물들이는 빛 축제는 차가운 겨울공기마저 따뜻하게 데워주는 듯하다. 해운대 밤바다를 아름다운 빛의 바다로 가득 채우는 ‘해운대빛축제’의 낭만 속으로 떠나본다.
부산시 > 해운대구
크리스마스트리의 향연,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크리스마스트리의 향연,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클릭수3891   리뷰수8   좋아요4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가진 트리가 광복로를 화려하게 수놓는 부산크리스마스트리축제. 매일밤 아름다운 노래와 화려한 공연으로 추운 겨울밤을 따뜻하게 물들이는 성대한 축제를 즐기러 남포동으로 간다.
부산시 > 중구
구포나루의 추억과 낭만 낙동강구포나루축제

구포나루의 추억과 낭만 낙동강구포나루축제

클릭수3511   리뷰수0   좋아요0
싱그러운 봄, 솔솔 부는 강바람에 구포나루의 정겨운 북적거림이 실려 온다.
부산시 > 북구
샛노란 봄날의 유혹,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

샛노란 봄날의 유혹,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

클릭수2979   리뷰수1   좋아요3
유채꽃 향기 가득한 대저생태공원,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와 함께 유채꽃 힐링을 찾아 떠나온 사람들로 공원이 북적인다.
부산시 > 강서구
모래의 변신은 예술, 해운대모래축제를 가다

모래의 변신은 예술, 해운대모래축제를 가다

클릭수3405   리뷰수0   좋아요0
세계적인 작가의 모래조각 작품이 해운대 백사장 위에 펼쳐진다. 매년 새로운 전시 테마로 거대한 야외미술관을 만드는 해운대모래축제는 방문객들에게 전국 어느 해변에도 없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근사한 모래작품들이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고, 주위엔 데크를 깔아놓아 발이 모래에 빠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동하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샌드보드, 모래 속 보물찾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퍼레이드 공연, 프리마켓이 운영된다. **코로나 19로 인해 2020 모래축제는 취소됐습니다.
부산시 > 해운대구

1 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