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여행큐레이션

일행
계절
여행지
위치
총(전체) 366

부산 유채꽃명소 추천, 노란 꽃들의 절정

클릭수20673   리뷰수0   좋아요1
** 본 콘텐츠는 2019년 촬영본입니다. 랜선으로 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3월과 4월, 부산은 온통 노란빛으로 물든다. 부산의 산과 공원이 유채꽃으로 절정을 이루기 때문이다.
부산시 > 강서구

갈대와 억새가 부르는 가을 노래

클릭수20558   리뷰수0   좋아요1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맑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을 느끼다 보면 설레는 마음을 감출 길이 없다. 하던 일은 잠시 내려두고 걷고 싶은 날. 부산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갈대와 억새를 통해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기로 한다.
부산시 > 강서구

발길 닿는 곳 어디든 아름다운 다대포해수욕장

클릭수20014   리뷰수29   좋아요24
낙동강과 남해안이 만나 양질의 모래밭을 만든 곳, 일출과 일몰 조망지로 부산 최고인 곳, 다대포해수욕장은 자연이 주는 황홀경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장소이다.
부산시 > 사하구

기장에 가면 해동용궁사

클릭수19889   리뷰수29   좋아요18
시원하게 트인 기장 앞바다에서 밀려오는 파도소리를 들어본 적 있는지. 감탄이 절로 나오는 해안절경과 끝이 보이지 않는 망망대해가 바로 내 눈앞에 있다면 어떨까. 바다와 파도와 바람과 그리고 숨멋뷰가 기다리고 있는 풍경, 해동용궁사로 가자.
부산시 > 기장군

알록달록 포토존 가득한 부네치아 장림포구

클릭수19835   리뷰수10   좋아요10
해운대, 광안리 등 동부산에 비해 조명 받지 못하던 서부산이 최근 많이 사랑받고 있다. 부네치아그램 등 SNS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한 장림포구는 부산의 베네치아, 즉 ‘부네치아’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인생샷 스폿이다.
부산시 > 사하구

부산 곳곳에 숨어 있는 장미 명소를 찾아서

클릭수19637   리뷰수2   좋아요2
5월 하면 가장 먼저 가정의 달이 떠오르지만, 5월은 색깔에 따라 다양한 꽃말을 가지고 있는 장미의 계절이기도 하다. 부산 곳곳에 숨어있는 장미 명소를 소개한다.
부산시 > 북구

힐링하기 좋은 부산 어촌마을

클릭수19497   리뷰수114   좋아요128
부산의 매력은 다양한 자연환경이다. 고층빌딩이 즐비한 대도시임에도 바다와 강, 산과 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천혜의 자연이 부산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색다른 부산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가덕도를 주목하자. 부산시민들에게도 아직 낯선 가덕도는 대도시 부산을 까맣게 잊을 이색 풍경이 곳곳에 넘쳐난다. 특히 가덕도 곳곳에 자리한 어촌마을은 일상에 지친 나에게 여유와 쉼을 선물해줄 최적의 힐링 스폿이다.
부산시 > 강서구

‘쌈마이 감성’ 가득한 호랑이마을 호천마을

클릭수19487   리뷰수9   좋아요7
부산의 특색 중 하나로 산복도로가 꼽히고, 그 중 가장 유명한 곳을 꼽자면 감천문화마을이 있다. 그리고 또 떠오른 산복도로 마을이 있으니 바로 드라마 ‘쌈마이웨이’ 촬영지로 알려진 호천마을이다. 옛날에는 산세가 험해 호랑이가 자주 나타나서 붙은 이름인 호천마을. 호랑이가 사라진 산비탈엔 옹기종기 집들이 들어서고 오렌지색 따뜻한 가로등이 골목골목을 비춘다.
부산시 > 부산진구

부산여행의 이유 용두산공원

클릭수19288   리뷰수14   좋아요9
용두산공원이 거기 있기 때문에 부산으로 간다? 맞다. 요즘은 용두산공원이 부산여행의 이유가 되었다. 부산 동부권역에 명소 해운대가 있다면 중부권에는 역시 남포동이 최고의 핫플레이스, 그 중 용두산공원은 부산을 찾는 이들이 빼놓지 않고 찾는 부산 대표 랜드마크다.
부산시 > 중구

송도에서 구름 위를 느끼는 법

클릭수19230   리뷰수7   좋아요14
100년의 추억이 담긴 송도. 그 시간 속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던 송도구름다리가 있습니다. 18년 만에 우리의 곁으로 다시 돌아온 송도용궁구름다리! 송도 바다를 조금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곳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부산시 > 서구

부산 야경 투어

클릭수19129   리뷰수3   좋아요6
도심의 불빛과 바다 위에 놓여 진 다리의 불빛, 그리고 고층빌딩을 밝히는 불빛과 산복도로를 빼곡히 수놓은 불빛까지 부산은 참 다양한 종류의 야경이 가득한 도시다. 부산만의 색깔을 담고 있는 낭만적인 야경 명소로 투어를 떠나보자.
부산시 > 남구

한국 서핑의 시작? 바로 부산 서핑!

클릭수18875   리뷰수8   좋아요10
파도를 시원하게 가르는 서핑이 새로운 취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서핑협회에 따르면 서핑인구는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4배 이상 성장률을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우리나라에서 서핑이 크게 인기를 끌기 시작한 건 몇 년 전부터지만, 즐기기 시작 한 건 1995년부터라고 하니 벌써 20년이 훌쩍 넘었다. 이러한 한국 서핑의 시작점은 바로 부산이다.
부산시 > 해운대구

부산 곳곳, 벚꽃이어라

클릭수18742   리뷰수1   좋아요2
** 본 콘텐츠는 2019년 촬영본입니다. 랜선으로 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주도를 제외하고 벚꽃이 가장 먼저 꽃망울을 터뜨리는 곳, 도시 곳곳에서 혹은 도시를 잠깐 벗어나서 산과 함께, 강과 함께, 바다와 함께 벚꽃을 볼 수 있는 곳, 부산의 봄을 소개한다.
부산시 > 사상구

자연 그대로를 간직하다, 송정해수욕장

클릭수18640   리뷰수16   좋아요14
해운대를 지나 달맞이길 따라 돌아 내려오면 넓고 길게 펼쳐진 백사장이 보인다. 그곳이 바로 서퍼들이 사랑하는 바다, 송정해수욕장이다.
부산시 > 해운대구

여긴 꼭 가야해!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클릭수18590   리뷰수1   좋아요2
자녀에게는 좋은 것만 보여주고픈 것이 부모 마음. 어딜 가든, 무엇을 하든, 그 마음은 변치 않는다. 부산에서도 아이와 함께 꼭 가봐야 할 곳이 많다.
부산시 > 영도구

야외 힐링 여행지! 오륙도에서 금정산까지

클릭수18413   리뷰수61   좋아요72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산에서 힐링 충만 1박 2일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해안산책로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눈에 담고 부산의 진산에 올라 자연의 경이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바다는 좋지만 등산은 자신 없다고요? 걱정은 노노! 케이블카 타고 즐기는 가벼운 트레킹이니까요^^ 이제 코스를 따라 출발해 볼까요?
부산시 > 남구

1 2 3 4 5 다음 마지막 페이지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