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테마여행

총(전체) 130

오늘의 산책_쇠미산 숲길을 평정하다

클릭수7328   리뷰수1   좋아요0
날씨가 화창한 날이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인지상정, 그렇지만 코로나19로 거리두기가 생활화 된 일상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것이 현실이지요. 길어지는 집콕생활이 더 이상 슬기롭지 못할 때는 살짝 기분 전환도 필요할 테니 조용히 혼자서 쇠미산에 한번 다녀오는 건 어떠세요?
부산시 > 동래구

차박(차크닉)하기 좋은 부산의 인생샷 맛집

클릭수26287   리뷰수4   좋아요0
여행이 간절해진 요즘, 간단한 장비만으로도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외출법이 있다. 바로 차박캠핑과 차크닉이다. 텐트 없이 차에서 자는 차박캠핑과 차와 피크닉을 합친 차크닉은 차를 세울 수 있는 곳만 있다면 누구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여행법이다. 방해하는 사람없이, 간단하게, 나만의 공간에서, 오롯이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바로 차박과 차크닉의 매력이다. 이런 차박(차크닉)을 하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부산의 숨은 장소들로 함께 떠나보도록 하자.
부산시 > 기장군

부산 탐구생활~ 이 노래 아시는 분 푸쳐핸섭!

클릭수4626   리뷰수1   좋아요0
부산을 색다르게 느낄 수 있는 방법, 혹시 아시나요? 바로 음악으로 여행하는 부산입니다! 말만 들어도 들썩들썩 신이 나지 않나요? 매력적인 명소가 많은 부산인 만큼 여러 노래 가사에 등장하는데요. 그럼 어떤 노래가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부산탐구생활 ~ 이 노래 아시는 분 푸쳐핸섭!
부산시 > 해운대구

나의 힐링 버킷리스트

클릭수9322   리뷰수3   좋아요0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고픈 나, 어디 조용하고 여유로운 오후 힐링타임을 즐길만한 곳이 없을까요? 생각나는 대로 하나씩 하나씩 나의 힐링 버킷리스트에 담아볼게요.
부산시 > 금정구

오늘의 산책_신평소공원

클릭수11198   리뷰수6   좋아요0
어느 덧 옷차림이 짧아지는 계절을 맞이하고 있지만 생활 속 거리두기로 여전히 답답한 마음을 해소할 길이 없으실 거예요. 이럴 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피해 짧은 산책을 해 보는 것도 좋겠죠?
부산시 > 기장군

부산의 황홀한 대교 풍경을 찾아

클릭수18779   리뷰수2   좋아요0
점이었을 곳. 사람들은 외롭게 있던 점 두 개를 다리를 놓아 연결했다. 이로써 점은 선이 되며 새로운 길로 탄생했다. 아스라이 손에 잡힐 듯 서로 닿지 못해 애끓던 점 두 개를 잇는 다리가 놓이자, 사람들은 언제든 달려가 그리움을 털어 낼 수 있게 됐다. 부산의 다리는 홀로 외로웠을, 한없이 그리웠을 것들에 대한 연민이자 사랑이다. 그래서 바다에서 솟구쳐 올라 하늘 위를 가로지르는 대교들을 보고 있으면 사람의 체온이 전해지나 보다. 밤이 되면 그 온기는 화려한 색으로 변해 황홀한 풍경이 돼 준다. 부산을 가장 부산답게 만드는 대교를 찾아 떠나본다.
부산시 > 수영구

뉴트로풍 골목과 반항아적 거리 이야기

클릭수16069   리뷰수2   좋아요0
단언컨대 부산에서 서면만큼 흥미로운 공간은 없다. 보이지 않는 선으로 나뉜 공간의 재발견쯤 될까, 길 하나 사이로 시장과 젊음의 거리가 갈리고 또 골목 하나 사이로 노포 식당과 레스토랑이 나뉜다. 게다가 연령대 별로 선호하는 공간도 방식도 다르다. 하지만 그렇다고 넘을 수 없는 선이 있는 것도 아니다. 단지 홈그라운드가 있을 뿐 경계를 넘나들며 각자의 영역을 즐기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이런 다이내믹한 서면에서도 전포카페거리는 요즘 시쳇말로 가장 ‘핫’한 장소다. 이미 이 거리의 독창적이고 재기 발랄한 에너지는 해외에서 먼저 알아볼 정도였다. 지난 2017년 뉴욕타임스는 ‘올해의 세계여행지 52곳’에 전포카페거리를 선정한 바 있다.
부산시 > 부산진구

부산 야경 투어

클릭수22766   리뷰수4   좋아요0
도심의 불빛과 바다 위에 놓여 진 다리의 불빛, 그리고 고층빌딩을 밝히는 불빛과 산복도로를 빼곡히 수놓은 불빛까지 부산은 참 다양한 종류의 야경이 가득한 도시다. 부산만의 색깔을 담고 있는 낭만적인 야경 명소로 투어를 떠나보자.
부산시 > 남구

선셋 투어

클릭수18271   리뷰수1   좋아요0
바다와 산, 강이 어우러진 점이 부산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다. 다양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만큼 선셋, 즉 부산의 일몰 역시 보는 곳에 따라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부산시 > 사하구

부산 일출명소 완전정복

클릭수18817   리뷰수1   좋아요0
새해를 맞이하기 직전, 사람들은 제일 먼저 해돋이 여행을 계획한다. 각양각색의 빛깔 다른 바다를 간직한 부산은 그만큼 다채로운 해돋이 풍경을 보여주는 곳이다. 매일 같은 해가 떠오르지만 맞이하는 장소에 따라 해는 그 모습을 달리한다.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의 일출 명소를 찾아가본다.
부산시 > 해운대구

부산 최남단 여행 영도에서 다대포 까지

클릭수24269   리뷰수3   좋아요0
추천코스 영도대교 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국립해양박물관 감천문화마을 송도해수욕장 아미산전망대 다대포해수욕장
부산시 > 중구

두 마리 토끼, 서부산과 동부산을 잡자

클릭수17664   리뷰수2   좋아요1
추천코스 1일차 : 태종대 - 송도해수욕장 - 감천문화마을 - 국제시장/깡통시장 - 용두산공원 2일차 : 광안대교 - 해운대해수욕장 - 동백해안산책로/누리마루APECA하우스 - 달맞이고개 - 송정 - 해동용궁사
부산시 > 영도구

1박 2일에 완성하는 부산 해안선 완전 정복!

클릭수15994   리뷰수0   좋아요0
추천코스 1일차 : 영도대교 - 흰여울문화마을/절영해안산책로 - 태종대 - 국제시장/깡통시장 - 용두산공원 2일차 : 해운대해수욕장 - 아쿠아리움 - 동백해안산책로(누리마루APEC하우스) - 오륙도스카이워크 - 이기대해안산책로 - 광안대교
부산시 > 영도구

부산은 바다지, 부산바다 당일치기

클릭수17173   리뷰수3   좋아요0
보기만 해도 답답했던 속이 탁 트이는 듯한 바다 풍경이 그리운가. 여기 부산 바다의 매력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당일코스가 있다. 추천코스 광안리해수욕장/광안대교 - 해운대해수욕장 - 부산아쿠아리움 - 달맞이길/문탠로드 - 청사포 - 용궁사
부산시 > 수영구

가족과 함께하는 역사 & 자연 당일코스

클릭수13996   리뷰수0   좋아요0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는 교육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뜻 깊은 여행을 추천한다. 하루에 이 모든 것들을 만날 수 있으니 당일 코스라고 얕보지 마시라. 추천코스 유엔기념공원 - 국립일제강제동원역사관 - 오륙도 - 광안리해수욕장/광안대교 - 동백해안산책로 - 해운대해수욕장 - 달맞이길 - 용궁사
부산시 > 남구

부산 당일여행의 정석, 동서로 가로지르기

클릭수13398   리뷰수2   좋아요0
부산의 오래된 바다, 부산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장소, 부산의 새로운 바다. 여기 부산의 삼색 바다를 여행하며 동서를 가로지르는 당일코스가 있다. 추천코스 태종대 - 흰여울문화마을 - 국제시장 - 용두산공원 - 오륙도 - 광안리해수욕장/광안대교 - 해운대해수욕장 - 동백해안산책로
부산시 > 영도구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