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커피와 베이커리, 다채로운 작품들. 이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면?! 갤러리카페 그 이상의 가치가 담긴 복합 문화 공간, 기장 대형 카페 ‘카페 도토리 로스터스’를 소개합니다!
부산 안에서도 조금 거리가 있는 편인 기장, 이곳을 지나다 보면 탁 트인 오션뷰와 곳곳에 보이는 푸릇푸릇한 나무들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물씬 느낄 수 있는데요. 자연을 만끽하며 드라이브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카페에 금방 도착한답니다.
‘ㄷ’자 형태로 지어진 카페 도토리 로스터스는 남다른 건축미를 자랑하며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돌조각상들이 반겨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볼거리가 더욱 다채로운데요. 대형 카페답게 탁 트인 공간 속, 각 층에서 ‘백남준’, ‘신상호’, ‘로베르 꼼 바스’, ‘데이비드 걸 스타인’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벽면에 걸린 페인팅뿐 아니라 입체 작품 역시 만나볼 수 있어 정말 갤러리를 연상케 할 정도예요. 다채로운 작품들을 감상하며 취향에 따라 베이커리와 커피를 함께 즐기는 것이 가능한 이곳에서 문화생활을 충분히 즐기다 가시면 좋겠습니다.
카페를 둘러싼 숲 뷰와 함께 야외테라스를 따라 산책도 하며 작품들을 감상하는 여유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카페 도토리 로스터스 방문을 추천드려요! 단체석부터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있어 가족, 모임 단위에서 데이트까지 모두 여유로운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