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오션뷰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륙도와 부산항대교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오션뷰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영도의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 385'를 추천합니다. 사실, 카페 385는 오션뷰 맛집이자 베이커리 맛집, 분위기 맛집이라는 매력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며 그 매력을 느껴보실까요?
4층으로 이루어진 대형카페인 만큼 층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1층에 들어서면 전문 파티시에와 바리스타가 만드는 향긋한 빵과 커피 향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할매빵'과 '연탄빵'을 비롯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고, 야외 테라스에서 오션뷰를 여유롭게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2층은 통유리로 된 창을 통해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모임 장소로도 적합합니다. 3층은 갤러리처럼 사진 전시가 이루어져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요. 4층은 작은 도서관이 조성되어 있어 독서나 작업을 여유롭게 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또한,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공간에서는 영도의 오션뷰가 360도로 한눈에 들어오는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야외 테라스에서 마음껏 전경을 감상해 보세요!
근처에는 분식 맛집으로 유명한 '백설대학'과 최근에 개관한 '아르떼 뮤지엄'도 있어, 함께 코스로 들르기에 좋습니다. 오션뷰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층마다 색다른 대형카페의 매력을 물씬 느껴보시길 추천드려요.